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CUSTOMER CENTER

BANK ACCOUNT

  • 농협

  • 352-1718-0585-43

  • 예금주

  • 카자몰

고객센터

뒤로가기

이용안내 FAQ

+ MORE
  • [ ] 전기,램프제품에 대한 AS규정은 어떻게 됩니까?
    Q전기,램프제품에 대한 AS규정은 어떻게 됩니까?
    A전기/램프등의 무상 A/S기간은 제품 구매후 30일입니다.
    30일이 지나 A/S를 요청하실때 소모품 부분에 대한 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세
  • [ ]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경우?
    Q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경우?
    A*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 배송완료후 15일이 경과한 경우
    * 제품 포장개봉후 설치된 경우
    * 박스포장된 제품의 박스가 심하게 훼손된 경우
    * 에어로파츠의 모든제품은 주문제작이므로 반품 및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세
  • [ ] 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Q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A반품하실 제품을 먼저 cj택배를 이용하여 카자로 보내주시면,
    제품의 파손, 손상, 오염되지 않았을 경우 카자에서 연락을 드리고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승인취소 해드리고 무통장 입금은 본인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세
  • [ ]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 또는 파손된 제품이 왔습니다.
    Q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 또는 파손된 제품이 왔습니다.
    A우선 저희 카자 콜센터(1522-5301)로 전화를 주셔서 담당자와 상담 후 제품을 다시 보내드립니다. 이미 받으신 제품은 보관하고 계시다가 택배직원편으로 맞교환을 해주시면 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 ]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은 언제든지 가능하나요?
    Q상품의 교환 및 반품은 언제든지 가능하나요?
    A반품은 물품 수령후 15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제품에 불량 및 하자가 있을시에는 100%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택배비는 카자에서 부담합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시에는 왕복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을 카자로 내려보낼때 2,500원을 동봉해서 보내주시거나 바보몰로 입금을 시켜주셔야 반품이 처리됩니다.)
    - 반품은 물품 수령후 15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제품에 대한 하자로 반품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삼성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경우]
    *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 배송완료후 15일이 경과한 경우
    * 제품 포장개봉후 설치된 경우
    * 박스포장된 제품을 들어있던 박스에 넣지 않고 제품을 반송한경우
    * 박스포장된 제품의 박스가 심하게 훼손된 경우
    * 제품자체에 운송장스티커를 붙인경우
    * 에어로파츠의 모든제품은 주문제작이므로 반품 및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 ]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Q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주문취소는 [결제/입금완료] 단계까지만 가능하며 상품이 배송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주문을 취소하시려면 문의게시판 또는 카자 콜센터(1522-5301)로 연락해 주십시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 ]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은 언제든지 가능하나요?
    Q상품의 교환 및 반품은 언제든지 가능하나요?
    A반품은 물품 수령후 15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제품에 불량 및 하자가 있을시에는 100%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택배비는 카자에서 부담합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시에는 왕복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을 카자로 내려보낼때 2,500원을 동봉해서 보내주시거나 카자로 입금을 시켜주셔야 반품이 처리됩니다.)
    - 반품은 물품 수령후 15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제품에 대한 하자로 반품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삼성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경우]
    *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 배송완료후 15일이 경과한 경우
    * 제품 포장개봉후 설치된 경우
    * 박스포장된 제품을 들어있던 박스에 넣지 않고 제품을 반송한경우
    * 박스포장된 제품의 박스가 심하게 훼손된 경우
    * 제품자체에 운송장스티커를 붙인경우
    * 에어로파츠의 모든제품은 주문제작이므로 반품 및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 ] 매장에서 직접 수령시 배송비 할인이 가능한가요?
    Q매장에서 직접 수령시 배송비 할인이 가능한가요?
    A매장에서 직접 수령시 총주문금액이 30000원 이상이라도 배송비 할인은 해드리지 않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 ] 주문 후 배송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Q주문 후 배송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A배송정보은 [결제/입금완료] 단계까지만 가능하며 상품이 배송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문의게시판, 카자 콜센타(1522-5301)를 이용하여 연락을 주시면 바로 수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 ] 비회원도 배송 확인이 가능한지요?
    Q비회원도 배송 확인이 가능한지요?
    A비회원도 운송장번호로 배송확인하실수 있습니다만, 여러 혜택을 놓치게 됩니다.
    현금과 같은 카자캐쉬 서비스 혜택과 회원님께만 제공되는 여러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 ] 배송조회는 어떡해 하나요?
    Q배송조회는 어떡해 하나요?
    A회원이시라면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선택하시면 주문상세 페이지의 배송현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이시라면 상단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와 주문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배송현황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 ] 지방에도 배송되나요?
    Q지방에도 배송되나요?
    A인천시 웅진군, 기타 섬지역을 제외하고 전국 어디든지 배송이 가능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 ]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Q배송비는 무료인가요?
    A주문금액 40,000원 이상 : 무료 (일부상품 제외)
    도서,산간,오지 지역은 40,000원 이하 (선불)
    도서,산간,오지 지역은 40,000원 이상 70,000원 이하 (배송비 50% 고객부담)
    도서,산간,오지 지역은70,000원 이상 (무료배송)
    (이벤트 상품은 주문금액에서 제외됩니다.)

    [교환 반품시]
    - 제품에 불량 및 하자가 있을시에는 택배비는 카자에서 부담합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시에는 왕복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을 카자로 내려보낼때 3,0 0원을 동봉해서 보내주시거나 카자로 입금을 시켜주셔야 반품이 처리됩니다.)
    - 제품에 대한 하자로 반품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CJ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Q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제품 배송은 결제 완료후 1~3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단 공휴일 등은 배송업체의 사정상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문의하기 >

diy

+ MORE

상품사용후기

+ MORE